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카페루미에르/봉산동/봉산문화거리/디저트/케이크/브런치

728x90

이런 카페는 모두가 알면 좋겠다. 봉산문화거리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너무 분위기 좋고 맛있는 커피를 파는곳 카페루미에르 지금부터 소개해보겠습니다. 일단 입구부터 너무 예쁜 화이트톤을 했습니다. 글씨는 핑크로 카페 루미에르라고 써있네요. 

 

 

안으로 들어가 보시면 왼쪽에는 이렇게 예쁘게 꾸며놓았으며 테이블마다 조금씩 다른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테이블에 꽃들이 있는 자리가 있는데 생화가 꼽혀있는 자리도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향도 좋지만 생화에서 느껴지는 분위기와 향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안쪽에는 이렇게 길이 있는데요. 우측에는 화장실과 룸이 하나 있고 좌측에는 파티룸와 테이블3개가 들어가있는 공간에 창형태로 오픈이 되어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파티룸을 보자면 풍선과 분위기있는 조명이 눈에 띄는데요. 넉넉한 테이블과 배개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파티룸답게 배경과 사진을 찍기에는 아주 좋습니다.

 

 

단체좌식방의 사용방법은 3인 이상이 사용가능하며 평일에는 3시간/주말에는 2시간 사용이 가능 합니다. 디저트로 4000원 이상을 주문 하시고 1인1음료를 구매하시면 사용가능하니 모두들 알고 파티룸을 사용을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이제 메뉴를 볼텐데요. 브런치 메뉴를 드실려면 브런치 타임을 확인하시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당연히 외부음식취식은 불가능 합니다. 

 

 

저는 에스프레소 콘파냐,라때/브레베를 주문하였고 디저트로는 옥수수 감자 치즈 점보 스콘을 먹었습니다. 여기 오신다면 다른거는 몰라도 에스프레소 콘파냐는 꼭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만약 커피를 못드신다면 수제청을 추천해 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수제청 에이드를 좋아하지 않습니다만 제 지인이 여기서 자주 수제청에이드를 즐겨드시니 추천드립니다. 입맛은 제각각이니까요.

 

 

카페루미에르에 스콘은 정말 맛있으면서 밥을 많이 드시지 않으시는 분들은 식사용으로도 드시니 괜찮은것 같습니다. 점보스콘으로 추천드리며 종류는 그때마다 살짝씩 다를수 있으니 카운터에서 확인하시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브런치 타임에 가셔서 브런치를 드신다면 스콘의 스프세트를 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까도 말했습니다만 스콘이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브런치는 주문을 받은후 조리를 바로하기 때문에 10-15분 정도가 걸립니다. 그리고 세트를 주문하시면 기본적으로 아메리카노 세트가 들어가기 때문에 괜찮으시다면 세트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에스프레소 콘파냐는 저렇게 초코파우더 같은걸 위에 뿌려서 아인슈페너처럼 크림을 올려주는 방식으로 나옵니다. 그래서 마실때 마치 초콜릿맛이 납니다. 쓰기만한 에스프레소가 맞는지 의심이 드는 달달함이에요. 그리고 브레베는라때보다는 살짝 더 부드럽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스콘을 주문하면 살짝 데운 다음 유자가 섞인 생크림이 나옵니다.

 

 

옥수수 감자 치즈 점보 스콘은 치즈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짭짤한 맛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혹시 단맛을 원하신다면 다른걸 드시고 짭짤한걸 좋아하시는 분은 옥수수 검저 치즈 점보 스콘을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번에는 이렇게 카페루미에르를 보았는데요. 정말 분위기와 맛을 한번에 잡은 느낌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른 디저트도 먹어보고 싶었으나 배가 불러서 먹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다음에 또 갈거니 그때는 다른 디저트와 커피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봉산동 맛집 카페 카페루미에르였습니다.

728x90